The Elder Scrolls Online: Deluxe Edition
Deluxe Edition을 구매해 한곳에서 모든 ESO 모험을 즐기고 탐리엘에서의 여정을 시작하세요. 기본 게임, 2025 Content Pass, 전체 8가지 이전 챕터가 포함됩니다.
Tamriel을 누비며 짜릿한 모험을 즐기세요. Morrowind의 버섯 숲을 탐험하고, Oblivion에서 데이드라와 전투를 벌이고, PvP 전투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결투하세요.
많은 사랑을 받은 Elder Scrolls 게임들과 동일한 테마로 제작된 스토리텔링에 깊이 빠져 보세요. 친구들과 함께, 아니면 홀로 끝없이 진화하는 세계를 탐험하세요.
마음이 원하는 대로 퀘스트와 챌린지를 선택하세요. 오직 나만의 Elder Scrolls 세상을 만들어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