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lder Scrolls Online: Housing Starter Pack
Seabloom Villa Unfurnished House
꽃을 좋아한다면 Auridon의 서쪽 해안에 자리한 이 그림 같은 빌라를 좋아할 겁니다! 일렁이는 물 위에서 춤추는 빛을 즐기며 꽃을 가꾸고 싶은 분들을 위해 우아하게 디자인된 이 안락한 집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Crown은 Crown Stor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Crown Store에 들어가 특별한 가구, 집, 반려동물, 탈것, 캐릭터 의상, 기타 가상 상품 및 서비스를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