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nd of the Sun
The End of the Sun은 슬라브 신앙, 전설, 신비로운 생물로 가득한 판타지 세상에서 펼쳐지는 스토리 중심의 1인칭 모험 미스터리 게임입니다. 이곳 작은 마을은 신화와 현실 사이의 경계선이 위험하게 흐릿해지며 불가사의한 사건이 발생하는 장소가 됩니다.
시간 여행 능력과 사후 세계에 관한 지식을 선물로 받은 현명한 슬라브 소서러 ashter가 된 당신은 독특한 도망자의 흔적을 추적하다 기이한 마을에 도착합니다. 아쉽게도 여기서는 누구도 찾을 수 없습니다. 적어도, 기대했던 방식으로는 말입니다. 보이는 것이라곤 그을린 화로뿐입니다.
본 게임은 슬라브 신화와 전설에서 영감을 얻은 게임입니다. 스토리는 시간상으로 각각 멀리 떨어진 사계절의 슬라브 대형 축제 기간에 생긴 기이한 사건을 보여줍니다. 게임플레이는 탐험과 모험 미스터리 게임에 풀어야 할 색다른 수수께끼를 조합한 형태지만, 스토리라인이 가장 중요합니다.
슬라브 민족지학 박물관에서의 사진 측량 – 고유한 그래픽을 얻기 위해, 민족지학 박물관을 방문했습니다. 수백 개의 물체와 건물 전체를 스캔했으므로, 게임 속에서 이를 실제 모습 그대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시간 여행 – 서로 몇 년이나 떨어진 사계절 사이를 순간 이동하세요. 동일한 영웅들이 삶의 여러 국면에서 들려주는 이야기를 알아보세요.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능력을 사용하세요!
비선형적이고 매혹적인 스토리 – 원하는 속도로 마음이 끌리는 순간에 몰입감 넘치는 특정한 스토리를 경험하세요.
시간 조작의 결과 – 운명의 경로를 설정하고 사건의 과정을 올바른 순서로 돌려 게임 세상과 스토리를 이루는 더 많은 조각을 발견하세요.
슬라브 문화 –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는 물론, 지금은 더 이상 쓰이지 않는 물건과 오래전 잊힌 일상적인 활동을 경험하고 즐기세요.
탐험과 오픈 월드 – 농가와 마을 환경 사이를 오가며 그곳 어딘가에 숨겨진 수수께끼 조각을 발견하세요.
역동적인 환경 – 미스터리의 일부를 밝혀내는 동안 시간, 날씨, 조명이 바로 눈앞에서 매끄럽고 역동적으로 바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