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catraz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감옥인 알카트라즈에서 탈출을 감행하세요. 많은 이들이 탈출을 시도했습니다. 허나 실패했지요. 이제 당신의 차례입니다. 미국의 가장 강력한 감옥에서 탈출을 감행하여 '유명한' 탈출 시도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보세요.
알카트라즈 연방 교도소가 The Escapists 속에서 세심하게 구현되었습니다. 루틴을 마스터하고 전략을 세워 당신만의 알카트라즈 탈출 계획을 세워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