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ct Tapes are Forever
'Duct Tapes Are Forever'는 완전히 새로운 DLC로, The Escapists를 스파이과 사악한 빌런, 그리고 턱시도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악랄한 보스가 그의 계획을 꾸준히 좌절시킨 스파이들을 추적해 모두 잡아들이려고 합니다. 턱시도를 입은 슈퍼 스파이를 조종해 부하들이 도사리고 있는 은신처를 탈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