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ta's Sweatshop
수년간 산타의 잔혹한 통치에 고통을 겪었으니, 이제 집으로 돌아가 크리스마스를 진짜 가족들과 보낼 때입니다. . . 힘들고 지치는 최악의 노동 환경과 형편없는 급료, 이제 산타의 맞으면 제일 아픈 부위를 후려치고 산타의 노동력 착취 현장을 탈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