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scapists 2 - Season Pass
당신은 탈옥 혐의를 받고 구금되었습니다! 당신은 묵비권을 행사하고 The Escapists 2 Season Pass를 즐길 권리가 있습니다. Dungeons and Duct Tape, Wicked Ward, Big Top Breakout 등 가장 악명 높은 감옥 시리즈 3개가 포함되었습니다!
교도관은 대체 왜 이 버려진 병동에 여러분을 가둔 것일까요? 점점 무서운 일들이 일어나지만, 두려워 마세요. 탈출이 반드시 기운을 북돋아 줄 테니까요! 무시무시하고 위압적인 감옥은 가장 숙련된 탈옥자까지도 시험에 들게 합니다. 죽지 않는 교도관을 피해 탈출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오싹하고 초자연적인 감옥에 영영 남게 될까요?
사상 최고로 이상하고 미친 감옥에 별나기로는 첫째가는 여러분이 등장할 차례입니다. 발사되는 꽃을 무기로 휘두르고, 저글링하고, 온 힘을 다해 포악한 경비 푸들을 피하세요! 탈출은 사소한 일이 아니니 재치를 발휘해야 합니다. 더는 광대 노릇 할 시간이 없습니다! 얼른 탈출하세요...아니면 평생을 이동 서커스단에 갇혀야 합니다!
주목하세요, 주목하세요! 당신은 왕권에 맞서는 범죄를 저질러 종신형을 선고받고 지하 감옥에 영원히 갇혔습니다...솜씨 좋게 도구를 만들고 Locke 성을 열 수만 있다면 이야기는 달라지겠죠! 수많은 중세 시대 의상, 일자리와 아이템을 활용해 배를 띄우고 비열한 해자를 건너 탈출하세요!
Season Pass로 The Escapists 2의 신나는 추가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추가 아이템과 커스터마이징 옵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새로운 탈출 방법으로 신나고 새로운 감옥 세 개를 탈출하며 전문적인 탈출 역량을 시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