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lconeer 공식 사운드트랙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작곡가 Benedict Nichols가 The Falconeer의 전투 본능을 일깨우는 독특한 사운드트랙을 작곡했습니다. 초월적인 수중 전투와 바쁘게 돌아가는 높은 에너지의 공중 전투를 느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