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olden Eyed Ghosts
The Golden Eyed Ghosts는 무너져 가는 Andromeda 왕국에서 펼쳐지는 고딕 메트로이드바니아 게임입니다. 왕국의 존재를 위협하는 고대의 섬뜩한 비밀이 왕국의 표면 아래 도사리고 있습니다. 추방당한 Orion의 역할을 이어받아 왕국의 위험에 용감하게 맞서면서 도둑맞은 네 개의 전설적인 검을 되찾고, 모두를 피할 수 없는 파멸에서 구하세요.
Andromeda에서는 보이는 게 다가 아닙니다. 영원히 잊혀야 할 수많은 비밀이 땅속에 묻혀있습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Orion이 비밀, 거짓, 수수께끼투성이 속으로 얽혀들어 갈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어디로 나아갈지는 여러분이 정합니다. 적을 거칠게 베어 넘기고 나아가시겠습니까? 아니면 불필요한 살육을 피해 보시겠습니까? 여러분의 칼로 베어 넘긴 자들의 생명력으로 자신을 치유하시겠습니까? 아니면 한 발 뒤로 물러나 묘하게 친숙한 숫돌 속에서 평온을 찾으시겠습니까? Orion이 모든 형태의 적과 맞서 싸우려면 모든 선택지를 열어놔야 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불길한 숲, 반짝이는 빙원, 음습한 늪지, 부패하는 도시를 여행하며 최선을 다해도...
전투 중에 내린 결정도 속이 뒤틀리고 세상이 변하는 진짜 결정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악랄한 도둑을 쫓거나, 고통받는 처녀와 친구가 되거나, 절망에 빠진 어르신을 도우세요. 과연 이 사람들이 여러분을 믿을까요? 당신은 이 사람들을 믿을 수 있을까요? 은혜를 갚을 수도 있고, 배신으로 돌아올 수도 있겠죠.
Orion은 탐험가이지만, 영웅은 아닙니다. 절멸 직전의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 치는 Andromeda 왕국의 버려진 사람들 중 한 명일 뿐이죠. 고전적인 메트로이드바니아 스타일 속에서 Orion과 함께 앞으로 나아갈 길을 찾으세요. 극복할 수 없을 것 같은 위험과 맞서며 곪아 터진 짐승, 흉측한 권모술수, 오래된 세계의 지독한 공포를 견뎌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