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잇 워: 웨스턴 프론트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작곡가 Frank Klepacki와 걸출한 FAME'S Skopje Studio Orchestra가 만들어 낸 제1차 세계 대전의 맹렬함, 우레와 같은 소리, 감정적인 격동을 모두 망라한 31곡의 오리지널 음악에 몰입해 보세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런던의 Abbey Road Studios에서 마스터링된 그레잇 워: 웨스턴 프론트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의 각 트랙은 74인조 오케스트라와 24인의 합창단의 공연으로 생생하게 되살아납니다. 풍부한 음색과 켜켜이 쌓인 조화가 어우러져 천둥 같은 소리가 더 조용하고 사색적인 순간으로 바뀌며 전투의 전체 스펙트럼이 살아납니다.
전투 한복판에 있든 깊은 생각에 잠겨 다음 명령을 고민하든 갈등 과정의 모든 단계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돕는 잊을 수 없는 사운드트랙을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