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잇 워: 웨스턴 프론트 빅토리 업그레이드 팩
엄선된 아름다운 데스크톱용 디지털 배경 화면으로 서부 전선의 강렬한 전투 장면에 더욱 몰입해 보세요. 손으로 직접 그린 게임의 콘셉트 아트와 모티프가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필드 가이드의 추가적인 정보를 활용해 전술을 다듬어 병력을 이끌고 승리를 쟁취할 지식을 확보해 보세요. 고유한 각 게임 모드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핵심 전장 개선 사항을 찾아 이용 가능한 유닛에 대한 지식을 강화하여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이 전쟁에서 적보다 한 발 더 앞서 나가세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작곡가 Frank Klepacki와 걸출한 FAME'S Skopje Studio Orchestra가 만들어 낸 제1차 세계 대전의 맹렬함, 우레와 같은 소리, 감정적인 격동을 모두 망라한 31곡의 오리지널 음악에 몰입해 보세요.
세계 정상의 74인조 오케스트라와 24인의 합창단이 공연하고 런던의 유명한 Abbey Road Studios에서 마스터링된 그레잇 워: 웨스턴 프론트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사운드트랙은 여러분이 내리는 모든 명령을 헤아려 갈등 과정의 모든 단계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돕는 잊을 수 없는 사운드트랙을 경험하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