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and of Merlin Deluxe Edition
The Hand of Merlin Deluxe Edition은 전체 게임, 그리고 아서왕의 전설에서 영감을 받은 음악이 들어있으며 재생 시간이 2시간 20분 이상인 공식 사운드트랙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