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arate Kid: Street Rumble
80년대 클래식 The Karate Kid 영화의 첫 삼부작의 상징적인 장소를 뒤흔세요. 이 픽셀 아트, 사이드 스크롤, 비트뎀업 어드벤처에서 적 무리와 전투를 벌이며, 도장에서 나와 West Valley와 Okinawa의 거리로 가는 겁니다. Daniel LaRusso, Mr. Miyagi, Ali Mills 또는 Kumiko로 플레이하여, Miyagi-Do 카라데를 완전히 장악하려는 Johnny Lawrence, John Kreese, Terry Silver 등을 물리치러 나가세요. 이 게임은 강렬한 무술 전투와 광란의 액션이 오리지널 영화의 수많은 레트로 성향과 결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