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Show of Mr. Chardish
"The Last Show of Mr. Chardish"는 성공한 Robert Chardish 감독의 창의력으로 탄생한 다양한 세계를 향한 모험입니다. 배우 Ella의 역을 맡아 오래된 극장을 탐험하며 Mr. Chardish의 상상으로 만들어 낸 비범하며 마법 같은 연극에 숨은 비밀을 밝혀보세요.
배우와 감독은 어린 시절 꿈과 야망으로 가득했었습니다. 수십 년이 흐르고 배우는 극장으로 돌아와 다시 연기자, 청중, 뮤즈로서의 삶을 살아갑니다.
공연, 편지, 라디오 인터뷰 등, 모두 의미 있는 활동이지만 배우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을까요? 유명한 예술가가 자신의 인생의 결정적인 순간과 그의 삶 속에서의 여러분의 역할을 반영하는 마지막 쇼에 참가해 보세요.
모든 연극에서 VR에 완전히 담겨진 새롭고 놀라운 장면을 탐험하게 됩니다. 각 공연은 개별적인 게임플레이 메커니즘과 독특한 결말로 서로 다른 캐릭터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공장을 탈출하는 로봇으로부터 자신감 넘치는 총사까지, 맡게 되는 역할은 모두 감독의 감정적인 체험의 매개체입니다.
공연을 현실 세계와 분리하고 공연의 예술성을 강조하기 위해 새롭고 창의적인 그래픽 디자인을 반영했습니다. 게임의 연극 부분은 가상 현실 테크놀로지로 구현되었습니다. 전통적인 3D 모델링을 전형적인 그림 같은 획과 스플래터로 대체하여 감독의 예술적 이상을 더욱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었습니다.
영국 시골 마을에 극장을 설립한 두 예술가 사이의 관계에 대한 몰입력 있는 풍부한 이야기.
다양한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을 가진 여러 챕터에서 주요 플롯으로 연결되는 개별적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