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egend of Heroes: Trails from Zero
Lloyd Bannings는 죽은 형제의 발걸음을 따라 Crossbell Police Department에 합류하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옵니다. 기대와는 달리, 그는 잡다한 일은 모두 처리하고 어려운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Special Support Section이라는 하찮은 새 부서에 배정됩니다. 하지만 그와 새로 알게 된 동료들은 이 활력 있는 도시 뒤에 어두운 범죄의 심장부는 물론 끔찍한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을 알게 됩니다.
유명한 The Legend of Heroes 시리즈의 흥미진진한 이 챕터에서 Crossbell을 체험해 보세요! Erebonian Empire와 Republic of Calvard 간의 계속되는 영역 싸움의 한복판인 Crossbell은 그 대륙에서 최강의 경제력을 자랑하는 번창한 도시 국가로 성장했습니다.
고향을 떠난 지 3년 후, Lloyd Bannings는 죽은 형제의 발걸음을 따라 Crossbell Police Department에 합류하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옵니다. 도착 후 그는 잡다한 일이나 사소한 민원을 처리하는 새 부서인 Special Support Section에 배정됩니다. 그는 이 도시 시장의 손녀인 Elie MacDowell, 바람둥이 전역 군인인 Randy Orlando, 테크놀로지의 젊은 천재인 Tio Plato로 구성된 팀원들을 만나게 됩니다.
이 부서는 미디어의 조롱거리이자 CPD에서조차 비웃음의 대상이지만, Lloyd와 친구 팀원들은 이 도시를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분투합니다. 이런 활동 중, 이제 그들은 도시를 장악하고 있는 부정부패의 범죄 세력에 서서히 직면하게 됩니다. Crossbell City의 어두운 그림자가 얼마나 깊숙한 곳까지 뻗쳐있는지, 이들은 아직도 잘 모릅니다...
Crossbell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Trails 시리즈 세계의 흥미진진한 줄거리가 이 상징적인 도시 국가를 배경으로 이제 막 전개됩니다! 비밀과 모험으로 가득한, 풍부하면서도 신선한 게임 세상을 체험해 보세요.
정교한 전략: 전략적 전투가 섬세하게 다듬어져 심도 있으면서도 만족감을 주는 전략적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강력한 스킬과 팀워크를 이용하여 적들에게 맞서세요!
나만의 도시, 나만의 이야기: High-speed 및 Skip 모드와 같은 기능은 배경 이야기와 사건들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플레이어의 선호도에 맞추어 게임플레이 체험을 조정하고 전투를 더 신속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