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ife and Suffering of Sir Brante
그 어떠한 반대도 무자비하게 짓밟히는 세상에서 전개되는 스토리는 기존의 질서에 도전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려냅니다. 평생 동안 이어지는 여정을 시작해 내 운명은 나 스스로 만들어 가는 사람으로 거듭나보세요. 하지만, 자유는 그만큼 값비싼 대가를 치러야 가질 수 있다는 점을 반드시 명심해야 합니다.
모든 제국 시민들의 삶은 신분에 따라 정해집니다. Twin Gods라 불리는 신들이 세상에 던져버린 이러한 진리에 따라 필멸자들은 각종 신분(Lot)으로 구분됩니다. 귀족들은 다른 이들을 이끌고 군림하며, 성직자들은 사람들을 참된 길로 인도하고, 미천한 자들은 제국의 영광을 위해 고역의 인생을 살아갑니다. 당신은 그저 묵묵히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일 수도 있지만, 세계를 지배하는 이 질서를 바꾸는 것도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게임은 챕터별로 나누어져 플레이어의 행동과 습득한 기술은 물론, 처음부터 끝까지 플레이할 때마다 고유한 스토리라인을 형성하는 여러 개의 동시다발적 상황을 모두 기록합니다. 모든 선택에는 결과가 뒤따르며, 이에 대한 책임은 이 여정 내내 모두 당신이 져야 할 몫입니다. 가문과 사랑하는 이들을 보호하고, 황제의 규칙을 집행하며 부귀영화를 누릴 것인지, 아니면 원하는 대로 세상을 변화시킬 것인지... 이제 선택해야 할 때입니다. 하지만 자만심과 야망으로 가득 찬 사람들을 주의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게임을 끝까지 마치는 데 15시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온전히 당신의 선택에 따라 게임 스토리는 전혀 예측할 수 없는 결론을 가지게 됩니다. 내 캐릭터나 그 가족 구성원, 이들의 친구 및 적의 운명은 물론 제국의 운명을 결정하게 될 기념비적인 사건들의 결과 등을 모두 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