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ion's Song - 사운드트랙
The Lion's Song은 20세기 초반 예술과 과학 세계의 창작성을 그려낸 이야기입니다.
Episode 1에서 Wilma는 새 작품을 작곡하지 못해 괴로워합니다. 이 음악은 동시대의 거장 작곡가들과 함께 나란히 Wiener Konzerthaus에서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녀가 난관을 극복하고 창작에 대한 찬가의 멜로디가 탄생하게 됩니다.
이 멜로디는 다른 에피소드들에서도 울려퍼지며 각 에피소드의 주인공과 그들의 어려운 상황들에 맞추어 분위기가 변합니다.
모든 에피소드는 새로운 악기를 소개하고 멜로디를 변화시키지만 이 곡의 전반적인 여러 층은 항상 서로 일관성 있게 흐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