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력 척결관: 길 잃은 은빛날개
이젠 길을 찾았네요! 은신처에서 이 깃털 달린 친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반군과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길 잃은 은빛날개는 사일러스의 동굴 왼쪽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