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건 트레일 — 카우보이와 동물들
새로운 여정에서 진짜 카우보이들에게 요리를 해주고 무서운 괴물 전설을 들어보세요.
● 때는 1867년, 소 산업의 부흥기입니다. 텍사스에서 북부로 소를 몰고 떠나 캔자스까지 무사히 도착하세요!
● 실제 카우보이들로 이뤄진 소몰이꾼 삼인조를 돌보세요: "텍사스 소 여왕" 이지 존슨, 멕시코에서 태어나 코만치족의 손에 자란 비센테 치스홀름, 명예로운 길잡이 조지 글렌.
● 스페인풍 건물들이 있는 산 안토니오에서 강을 낀 오클라호마, 캔자스의 평원까지 10곳의 새로운 지역을 여행하세요.
● 트레일에서 미각을 넓히고 미국 최초의 푸드 트럭인 "척 웨건"에서 요리를 해보세요.
● 콘브레드에서 그리츠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푸짐한 식사를 카우보이에게 먹이고 최고의 상태를 유지하세요.
● 옥수수, 내장, 생선 대가리 같은 완전히 새로운 재료를 사냥하고 채집하고 낚시하여 미식 특선 요리를 만드세요.
● 캘리포니아로 가는 새로운 길이 만들어져, 그 어느 때보다 더 빨리 이민자들이 이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건은 정말 미래의 길일까요, 아니면 불행한 죽음으로 이어지는 길일까요?
● 도너-리드 일행의 여정을 따라가며 그들을 도울 수도 있습니다!
● 레나페 가족이 늦지 않게 호스 크릭에 도착해 검은 비버가 통역사 역할을 할 수 있게 도우세요.
● 토마스 피츠패트릭과 마토 오유히가 마지막 조약 서명에 참석하기 전에 긴장을 완화시키세요.
● "쿠키"라고도 불린 요리사들은 가장 중요한 재원이거나, 적어도 여행단의 핵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