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 월드 확장팩 패스
아우터 월드 확장팩 패스는 2개의 스토리 확장팩을 할인 가격에 번들로 제공합니다. 비평가의 극찬을 받고 수상에 빛나는 Obsidian Entertainment와 Private Division의 블랙 유머 공상과학 RPG 게임의 두 개의 스토리 확장팩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새로운 충돌, 흥미로운 퀘스트, 이상한 새 장소, 기묘한 무기, 속을 알 수 없는 캐릭터, 할시온 위원회를 돕거나 저항하는 추가 방법을 만나보세요.
확장팩 패스 콘텐츠를 플레이하려면 같은 플랫폼에 아우터 월드 게임이 있어야 합니다. 아우터 월드 확장팩 패스의 모든 콘텐츠는 2021년 상반기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