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 월드(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작곡가 Justin E. Bell의 극적인 음악으로 아우터 월드의 스릴과 정서를 느껴보세요. 아우터 월드(오리지널 사운드트랙)에는 43곡이 들어있습니다. 이 음악은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는 RPG에서 플레이어가 경험하는 멋진 현장, 잊지 못할 캐릭터, 스릴 넘치는 순간들을 돋보이게 합니다.
70명의 오케스트라가 연주한 엄선된 곡들이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저음 플루트 전문가 Peter Sheridan의 솔로곡이 들어있습니다. Peter는 희귀한 콘트라베이스 플루트와 서브 콘트라베이스 플루트를 연주했습니다. 이 음률은 Hope(타이틀 테마)의 오프닝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