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illar
신비한 섬을 따라 이어지는 탈출 룸 게임. 1인칭 모험에서 수십 개의 퍼즐을 풀어 보세요.
신비와 퍼즐 풀기를 교묘하게 섞어 The Pillar은 당신을 알 수 없는 세계로 데려갑니다. 각 섬은 자체적인 독특한 느낌과 비밀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들을 풀어내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퍼즐을 풀기 위해서는 주변의 변화하는 것들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 다른 방, 또 다른 미스터리, 또 다른 퍼즐, 그리고 도전이 펼쳐지는 것에 대해 맑고 개방적인 마음을 갖고 접근하세요.
유일한 희망은 끊임없이 변하는 퍼즐 미로에서 신화적인 케이지를 탈출하는 길을 찾는 것입니다. 그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깨어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