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iflemen
친구와 함께 제2차 세계대전을 테마로 한 5대5 게임 The Riflemen에 뛰어들어 박진감 넘치는 전술과 약탈, 슈팅과 혼돈을 모두 즐겨 보세요.
즐거움과 액션으로 가득한 The Riflemen은 매치가 짧고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로우 폴리 FPS 게임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재장전이 필요 없는 볼트 액션 소총 및 나이프를 갖고 시작합니다. 플레이어는 자기 무기와 캐릭터를 원하는 모습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마음대로 조합할 수 있는 2가지 게임 모드와 4가지 게임 타입이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Team Deathmatch 또는 Domination 같은 익숙한 게임 모드 중에서 선택하고, 원하는 게임 타입을 골라 게임플레이를 바꾸세요.
Barebones에서 물자 드롭을 비활성화하고 볼트 액션 소총 액션만 사용하게 할 수도 있고, 모든 피해가 즉사로 이어지는 Hardcore 타입으로 더욱 경쟁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더 전술적인 다른 FPS 게임과 마찬가지로 조준하지 않을 때 무기는 흔들립니다. 자동화 무기가 없으므로 발사 시 정확성을 기해야 합니다. 헤드샷은 즉사를 불러오므로 가치가 있습니다!
The Riflemen에서 플레이어는 물자 드롭 매치에서 더 유용한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연속 처치와 비슷한 방식이지만 사망으로 초기화되지 않고 제한 시간 이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처치 수를 올려 물자 드롭 사이의 시간을 줄일 수도 있죠!
최대 100레벨까지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세요! 무기와 캐릭터에 적용할 신규 스킨을 잠금 해제하고 편안히 누리세요. 무기는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므로 각기 다른 목재와 금속 스킨 중에서 골라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