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gnifier Deluxe Edition
The Signifier Deluxe Edition은 The Signifier 게임의 환각적인 체험을 잔잔한 분위기로 가득한 사운드트랙과 함께 혼합합니다.
The Signifier는 1인칭의 테크 누아르, 미스터리 어드벤처로 수사, 실험적 심리학, 인공 지능을 모두 함께 섞은 게임인 동시에, The Signifier의 사운드트랙은 마음, 죽음, 실험적 심리학 및 인공 지능에 대한 게임 체험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독특하게 제작된 기묘한 트랙들로 구성되어 절대로 잊혀지지 않고 계속해서 머릿속을 맴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