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gnifier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The Signifier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은 마음, 죽음, 실험적 심리학 및 인공 지능에 대한 게임 체험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독특하게 제작된 기묘한 트랙들로 구성되어 절대로 잊혀지지 않고 계속해서 머릿속을 맴돕니다.
다섯 개의 보너스 악기 연주 버전과 함께 20개가 넘는 트랙을 특징으로 하는 사운드트랙으로, Playmestudio는 잔잔한 화음, 으스스한 분위기, 그리고 유령같은 아이들의 언데드 웃음 소리의 혼합이 흠뻑 느껴지는 사운드트랙을 창조해냈습니다. 테크 누아르의 사운드트랙으로서, 이 사운드트랙은 세상 저편에서 던져진 질문에 답변하려는 플레이어의 퀘스트에 긴장감을 더 고조시키고 다급한 느낌과 예감을 불러일으킵니다.
"23 (Extra) Radio 3"은 바하의 "Invention n8 in F major BWV 779"에 대한 Rodrigo Mondaca의 해석을 담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