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경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아니면 직접 만들어 보세요! 어떤 맞춤형 장소와 휴가가 좋을지 다양한 가능성을 탐색해 보세요. 휴가는 하루 이상 지속되며 편안한 휴식부터 도전적인 활동까지 다양한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활동을 예약하거나 휴양지에 규칙을 적용하세요. 예를 들어, 기술이나 관계 상승 등의 탈락 규칙을 설정하면 심들은 휴가지에 더 오래 머물기 위해 경쟁하게 됩니다. 새로운 '경쟁적' 특성을 지닌 심들에게는 큰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어린이 심은 성격 형성기를 통해 새로운 특성을 개발하고, 어린 시절의 정서를 성인의 감정으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미끄럼틀과 다양한 활동으로 모듈식 놀이터를 만들어 어린 시절의 즐거운 추억을 잔뜩 만들어 보세요. 숨바꼭질이나 가위바위보 같은 게임으로 서로 경쟁하거나, 상상 친구도 만들 수 있습니다!
놀이에 대한 사랑은 어린 시절부터 시작되어 평생 지속됩니다. 심들은 종이 공예, 곤충학, 다이빙, 양궁 등 새로운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과 다이빙 보드, 워터슬라이드, 카약은 아이와 어른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밖으로 나가서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세요! 활동적인 성인 심들은 스핀 바이크나 프리 웨이트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블렌더로 상쾌한 스무디를 만들어 마실 수 있습니다.
3개의 동네 — 모험이 가득한 마을 깁비 포인트에는 원더우드 와일드, 크리스탈 밸리, 해파리 교차로의 세 동네가 있습니다. 분출하는 간헐천, 생물 발광으로 반짝이는 만, 해파리로 빛나는 산호초(현지인들은 해파리를 좋아합니다) 등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각 동네에는 심들이 곧바로 갈 수 있는 캠프 깁비 깁비, 활력과 건강, 러브 하이랜드 같은 독특한 휴양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