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들이 창의력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세요. 창작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이젤, 태블릿, 목공 작업대가 추가되었습니다. 영감을 주는 정물화 소재, 배경, 기타 소품을 배치하여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캔버스와 스튜디오에 예술적 활기를 더하세요. 바닥에 물감을 튀기고, 팔레트, 캔, 튜브, 붓, 쌓아둔 스케치북 등의 아이템을 온갖 선반과 구석구석에 늘어놓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