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치웨어를 입기에는 너무 늦었고 털 부츠를 신기에는 아직 이르다면 이 키트를 꺼내 보세요. 쌀쌀해지는 날씨에 적합한 포근한 스웨터, 비니와 스카프 콤보 등 다양한 방한 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풍부한 가을 색감으로 쌀쌀한 날씨를 즐기세요.
챙 넓은 모자, 크로스 백, 스타일리시한 부츠 등 매력 만점의 아이템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레이어드 패션을 완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