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키트에는 완벽한 온실을 만드는 데 필요한 건축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심들이 원예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정원 가꾸기에 대한 환상을 실현할 수 있는 창문이 있는 이상적인 안식처를 만들어 보세요.
아무리 노련한 정원사라도 도구가 필요합니다. 화분, 모종, 장갑, 분무기 등을 갖춘 온실은 심이 가장 좋아하는 공간이 될 것입니다.
라운지 의자에 앉아 덩굴로 덮인 정자 지붕을 통해 쏟아지는 햇살과 프라이빗 폭포의 반짝이는 물줄기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세요. 혼자 또는 특별한 상대와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완벽한 비밀 장소를 만들어 보세요.
소박한 장식, 판석 같은 자연적인 요소들 사이에 편안한 린넨 가구를 배치하세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간직하면서 신선하고 깨끗한 자연과 어우러져 모든 고민을 씻어주는 공간을 완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