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에 화초가 있으면 선반, 테이블, 심지어 조명까지도 살아있는 장식이 됩니다. 마음을 달래는 섬세한 잎사귀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있는 무성한 신록의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화분 식물과 행잉 식물은 어떤 공간이라도 작은 낙원으로 변신시킵니다. 생기 넘치는 화초는 심지어 커튼과 월 아트까지 대신합니다. 사방이 다양한 초록으로 에워싸여 있으면 마치 진짜 온실에 사는 기분이 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