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광이 좋은 창가 자리나 구석의 아늑한 은신처 등에 책꽂이와 장식을 배치하세요. 심의 스타일에 맞게 책장을 쌓아서 놓을 수 있습니다.
좋은 책을 읽으며 푹신한 소파에 앉아 휴식을 취하세요. 이 키트는 심이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부드럽고 편안한 색감의 푹신한 좌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