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 조명, 볼링 테마의 데코, 프레임 중간에 시원하게 목을 축일 바까지 갖춘 멋진 공간을 만드세요. 볼링장에도 집에도 멋지게 어울리는 레트로 모던 가구로 공간을 완성하세요.
새로운 볼링 레인에서 심들에게 볼링 게임을 신청하세요. 처음에는 범퍼를 사용하다가 점점 기술을 발전시켜 인상적인 묘기 샷을 해제하세요. 조명을 어둡게 하고 음악 소리를 높이면 딴 세상에 온 듯한 환상적인 문라이트 볼링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복고풍 볼링 셔츠와 신발, 또는 로큰롤과 웨스턴을 혼합한 듯한 의상과 머리 모양으로 새로운 패션을 연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