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문신 기술로 아름다운 문신을 새기고 시몰레온도 벌어 보세요. 새로운 도자기 공예 기술로 실용적인 작품을 제작하고 실력이 향상되면 수업을 열어 수업료를 받으세요. 영리한 심들은 놀라운 꿈을 수익성 있는 사업으로 바꿀 능력이 있으니 상상력을 발휘하여 특별한 무언가를 만들어 보세요. 집에서 사업을 운영하거나 소규모 사업장 부지를 구매하여 직원을 고용하고, 가격을 책정하고, 운영 방식을 결정하세요!
큰 꿈을 꾸고 심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작은 사업을 시작하세요. 도자기나 다른 공예품을 만들어 판매하거나, 문신이나 클래스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독특한 아이디어를 생각해 보세요. 집 안에 좋아하는 일을 하며 생계를 꾸려갈 공간을 마련하거나, 새로운 소규모 사업장 부지를 구매하세요. 새로운 티켓 키오스크를 통해 원하는 사업을 운영하고 고객에게 입장료나 시간을 기준으로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가족 구성원을 고용하여 가족 사업을 운영하거나 직원에 적합한 후보자를 만나 일자리를 제공하세요.
새로운 문신 기술로 심들에게 미리 만들어진 문신, 맞춤형 문신, 헌정 문신을 새겨 줄 수 있습니다. 기술이 향상되면 더 많은 스탬프와 스텐실을 해제할 수 있으며 뛰어난 결과를 얻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보디 아트는 표현의 자유에 관한 것이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제 문신 페인트 모드에서 자유롭게 나만의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문신은 겹쳐서 만들 수도 있습니다. 갤러리에서 다른 심즈 플레이어와 커스텀 문신 디자인을 공유하거나 게임에서 사용할 문신을 찾아 보세요.
도자기 물레에서 도자기 공예 기술을 연마하면 실용적인 찻잔 세트, 화분, 향로 등 더 많은 디자인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도자기 가마에서 다양한 옵션의 유약을 사용하여 작품을 완성하세요. 도자기 공예 기술의 높은 레벨에 도달하면 심들은 일본의 킨츠기 기법을 사용해 깨진 도자기로 아름다운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노르드헤이븐의 심들은 모임에 참석하여 같은 취미에 열정을 가진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좋아하는 기술을 조언해 줄 멘토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심들은 높은 기술 수준에 도달하면 멘토가 될 수 있고, 클래스와 강의를 주최하여 레거시를 쌓을 수 있습니다. 강의를 듣는 것은 심이 숙련도 특전을 얻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취미는 함께할 때 가장 좋습니다. 감멜비크와 이베르스타드의 새로운 마을을 살펴보며 마음이 맞는 심들을 만나 보세요!
책에서 배운 것처럼 정석대로 사업을 운영하거나, 약간의 편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업 평판을 쌓으면 몽상가, 책략가, 중립 경로에 따라 사업 특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나만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새로운 이상주의자 특성을 가진 심들은 몽상가 사업을 선호할 수 있으며, 이기주의자 특성을 가진 심들은 책략가를 선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선택은 사업 외에도 심들의 삶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