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게 쌓인 먼지는 먼지 뭉치로 변하고 점차 자체적인 생명을 얻게 됩니다! 심이 청소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나면서 깨끗했던 집은 먼지투성이가 되었다가 불결한 장소로 변하게 됩니다.
새로운 두 가지 야망을 탐사하세요! '완벽한 청결'을 추구하는 심은 티끌 하나 허용하지 않을 것이며, '불결한 탐닉'을 추구하는 심은 오물이 쌓여도 아랑곳하지 않을 것입니다.
건축 모드에서 일반 진공청소기와 휴대용 진공청소기를 입수하여 먼지의 침공에 맞서 싸우세요. 진공청소기로 청소가 더 쉬워지며 아이들도 청소를 도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