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딕 양식의 아치, 중첩 가능한 화려한 창문, 웅장한 계단, 화려한 석조물, 거대한 쇠창살 문 등을 이용해 웅장한 성을 건설하세요. 중요한 것은 장엄함입니다.
흉벽, 스테인드글라스, 화살 구멍, 가고일 석상 등 고전적인 디테일이 살아있는 다양한 장식을 사용하여 웅장한 저택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