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반려동물 만들기 도구를 이용하여 독특한 외모와 개성 넘치는 성격을 가진 고양이와 강아지를 만들어 보세요.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반려동물에게 옷도 입힐 수 있습니다! 이 근사한 반려동물들은 심들의 인생을 새롭고 특별한 방식으로 바꿔 놓을 것입니다. 심들과 반려동물이 새로운 인생을 시작할 멋진 해안 마을도 추가됩니다. 이 아름다운 마을에서 수의사가 되어 동물의 질병을 치료하고 동물 병원을 운영해 보세요.
강력한 반려동물 만들기 도구로 창의력을 발휘해 나만의 고양이와 강아지를 만들어 보세요. 다양한 품종 중에서 선택하여 성격을 부여하고 외모를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패턴으로 털을 조정하여 현실의 반려동물이나, 꿈꾸던 반려동물이나, 환상적인 반려동물까지 자유자재로 만들어 보세요. 그리고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멋진 의상과 액세서리로 반려동물의 외모를 꾸밀 수 있습니다.
귀여운 반려동물 친구들이 심들의 삶에 즐거움과 안정감을 선사합니다! 독자적인 생각을 가진 고양이와 강아지들은 매일의 상호작용에 따라 심들과 관계를 쌓아갑니다. 심들이 반려동물을 돌보거나, 훈련하거나, 함께 놀 때, 반려동물은 특이한 동물적인 행동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동물 병원을 짓고, 직원을 고용하여 마을에서 가장 전도유망한 수의사로서의 커리어를 시작해 보세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할지, 비용을 얼마나 청구할지 등 병원의 모든 운영을 여러분이 컨트롤하게 됩니다. 간단한 약물 처방에서부터 벼룩잡기, 반려동물의 질병 진단하기, 수술로 반려동물 치료하기 등 수의사로서의 다양한 활동이 기다립니다.
심들과 반려동물이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해변 마을 브린들턴 베이로 오세요! 반려동물과 함께 부둣가에서 물건을 던지고 물어오는 놀이를 하거나, 등대까지 산책하거나, 공원에 가서 장애물 코스에 도전하거나,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다른 주민들과 만나 보세요. 주인 없는 반려동물이 거리를 헤메고 있다면, 데려와 키울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