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 믹서, 와플 메이커, 간이 피자 오븐 같이 주방에 필요한 소형 가전제품으로 요리의 폭을 넓혀보세요. 심의 기술 수준이 높아질수록 새로운 가전제품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맛있는 레시피를 더 많이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요리에 대한 사랑을 부업으로 승화시키세요! 심들은 새로운 음식 판매대로 조그맣게 장사를 시작하여 맛있는 간식과 군침 도는 식사를 이웃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심의 취향이나 판매하는 음식의 종류를 반영하여 판매대의 이름을 정하고 멋지게 꾸며보세요!
셰프에게 어울리는 패션으로 요리 모험을 시작해 보세요! 주방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음식 테마의 장신구, 온 가족용 앞치마로 심들을 진지한 아마추어 셰프처럼 꾸며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