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에는 독특한 개성을 자랑하는 장소가 많습니다. 예술가 지역에서 창의력을 발휘하거나, 패션 지역의 가라오케 바에서 노래하거나, 향신료 마켓에서 농구를 하거나, 업타운의 사무실에서 퇴근한 후에 친구를 초대해 비디오 게임을 즐기며 휴식하세요.
축제는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거리 공연을 구경하거나, 콘테스트에 참가하며 다양한 계층의 심들을 만나 보세요. 향신료 축제의 카레 대회에 참여하거나, 로맨스 축제에서 데이트 상대와 불꽃놀이를 감상하세요.
이웃이 많다는 것은 좋든 나쁘든 새로운 인간 관계가 시작된다는 의미입니다! 새로 생긴 단짝 친구나 애인에게 아파트 열쇠를 주는 문제로 고민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시끄러운 이웃이나 밤 늦게 벌어지는 댄스 파티에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그들을 조용히 만들 수 없다면 차라리 함께 즐기는 게 나을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