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다시는 촌스러워지지 않을 거예요. 세대를 상징하는 의상과 아이템들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도 참신한 성장 이야기를 이어가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절친과 체크무늬 스커트를 매칭시켜 입는 것처럼 자신감을 북돋워 주는 건 없을 거예요.
취향이 까다로우신가요? 이 컬렉션에는 레이어드 상의나 단추 달린 스커트처럼 90년대 최고의 트렌드가 담겨 있습니다. 운동용 유니타드를 입고 헬스장에서 화려하게 빛나거나, 타이의 오버올을 입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