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ms 스타일
이 키트의 장식을 사용해 컴퓨터 공간을 식물, 소품, 게임 액세서리로 꾸며 아늑하고 편안한 나만의 공간으로 만들어 보세요. 소중한 장식품과 귀중한 아이템을 전시할 수 있는 큐브형 수납장도 있습니다!
머리 위에 매달 수 있는 소 식물을 거부할 수 있을까요? 이 키트에는 구운 치즈 미니 책장, 사랑스러운 알람 시계 등 The Sims에 대한 다양한 오마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