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을 리모델링하고 세련된 스테인리스스틸 주방 가전과 고급 주방 가구로 현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세요. 새로운 아이스크림 제조기로 다양하고 참신한 맛을 시도하세요! 또 새로운 의상과 머리모양으로 세련된 식사를 즐기세요.
심들은 아이스크림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이 아이스크림 제조기는 못하는 것이 없습니다. 콘을 집어 들고 젤라또, 아이스크림, 소프트크림을 담고 바나나 슬라이스, 휘핑크림, 스프링클, 초콜릿 소스를 얹어서...냠냠!
세련된 스테인리스스틸 가전, 유리 주방 캐비닛 등으로 주방을 세련되게 리모델링하세요. 멋지고 세련된 주방은 셰프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전자레인지로 냉동 식품을 데워먹는 심들도 새로운 주방을 좋아할 겁니다!
심들은 새로운 패션을 즐길 준비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머리모양과 세련되고 캐주얼한 의상으로 심들의 외모를 바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