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을 탐험하며 야생동물과 친구가 되거나 먹을 것을 찾거나 마을로 가서 주민들과 만나보세요. 소와 포옹하거나 닭과 친구나 적이 되거나 근방에서 가장 큰 작물을 재배하세요. 시골에는 새로운 경험과 주변 세계와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가득합니다.
집에서 기르는 소는 신선하고 특별한 맛의 우유를 제공하고, 닭은 닭장에서 알을 낳습니다. 라마 울을 모아 공예품을 제작하세요. 하지만 장난꾸러기 여우를 조심해야 합니다. 이 성가신 동물은 늘 달걀을 노리거든요! 숲에 들어가면 토끼나 새 같은 야생동물을 잘 찾아보세요. 그들의 신뢰를 얻으면 때때로 선물을 얻거나 정원일에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온 가족을 위해 즐겁게 요리하고 농작물을 재배하세요. 새로운 레시피와 부지 챌린지에는 매 끼니마다 신선한 재료가 필요합니다. 농작물을 직접 재배하든, 마을의 마트에서 구입하든, 야생에서 채집하든 신선한 재료가 최고입니다! 챌린지에 나설 준비가 되었나요? 특대형 작물을 재배하여 핀치윅 품평회에 출품해 보세요!
헨포드-온-베이글리는 모든 주민이 서로를 속속들이 아는 작고 아늑한 마을입니다. 긴 하루가 끝나면 소풍 바구니와 십자수 자수틀을 챙겨서 난쟁이 요정의 품 안 펍으로 가서 주민들과 담소를 나눠 보세요. 이웃에게서 특별한 선물을 받거나, 마을의 전설에 관해 배우거나, 핀치윅 품평회에 참여하여 아끼는 소나 닭을 자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