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꿈처럼 아름답고 세련된 안뜰 공간을 만들어 보세요. 줄 세공 디자인, 강렬한 색깔, 복잡한 타일 패턴을 활용하고 팬던트형 등불, 화려한 직물, 열대 식물로 장식하세요.
새로운 기둥, 아치형 통로, 아름다운 격자 패턴 창문으로 상쾌한 바람과 밝은 햇빛을 집안으로 맞이하세요. 실내외 환경의 장점만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