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친구들과 맛있는 과즙을 즐길 수 있는 멋진 공간을 만들어 보세요. 목재 패널 벽, 광택이 나는 금속 액센트, 아름답게 관리된 빈티지 가구 등 지역의 비스트로에 어울리는 다양한 요소를 활용하여 꾸미세요.
밤에는 최고급 과즙, 낮에는 맛이 풍부한 커피를 제공하세요. 촛불과 클래식한 장식으로 비스트로를 채워 친구를 만나거나 연인과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를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