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가짜 벽난로 위에 장식품을 올려놓고, 빈티지 라디오의 채널을 좋아하는 방송국에 맞추고, 좋아하는 코듀로이 소파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세요.
대담한 예술 작품과 네온사인으로 방을 장식하세요. 세련된 미드 센추리 가구와 독특한 가보를 조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