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던한 룩은 Ebonix 님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시대와 장소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Ebonix 님이 The Sims 커뮤니티와 공유하고 싶어했던 대담하고 솔직하며 당당한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눈에 띄는 컬러와 생동감 넘치는 패턴을 다양하게 즐겨 보세요! 독특한 그라피티 셔츠, 세련된 바디슈트, 화려한 네일 등은 심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심들이 창의력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세요. 창작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이젤, 태블릿, 목공 작업대가 추가되었습니다. 영감을 주는 정물화 소재, 배경, 기타 소품을 배치하여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캔버스와 스튜디오에 예술적 활기를 더하세요. 바닥에 물감을 떨어뜨리고, 팔레트, 캔, 튜브, 붓, 쌓아둔 스케치북 등의 아이템을 온갖 선반과 방 구석구석에 놓아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