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주얼리를 만드는 데 사용할 다양한 색깔의 크리스탈과 금속으로 컬렉션을 가득 채우세요. 주얼리 디자이너는 보석 공예 테이블을 사용하여 새로운 기술을 연마하고 크리스탈을 자르고 창의력을 발휘하여 개성 넘치는 주얼리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을 주변에서 수색하거나 나무에서 따서 강력한 기운을 불어넣으세요! 기운을 불어넣은 크리스탈은 심들의 기분을 바꾸거나 직업에서 도움을 주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심들의 삶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빛나는 작품으로 미스터리와 비밀스러움이 느껴지는 패션을 연출하세요. 이 팩의 의상과 가구는 아늑한 작업실에 잘 어울립니다. The Sims 크리에이터 Arethabee 님과 협력하여 제작한 몽환적인 주얼리 세트도 심 만들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