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컬렉션은 남서부 사막의 자연 경관과 돌이나 나무 같은 소재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이 특징입니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절제되어 있어 실내나 테라스에 휴식용 오아시스를 짓기에 아주 적합합니다.
바, 러브시트, 벽난로 등을 기능적인 건축 요소로 배치하여 성대한 파티나 친밀한 저녁식사를 위한 완벽한 공간을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