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한 식당, 아니면 고급스러운 이탈리안 비스트로? 꿈에 그리는 레스토랑을 건설하거나, 미리 만들어진 레스토랑에 새로운 사물과 장식을 추가해 취향대로 꾸미세요. 편안한 의자, 독특한 간판, 야외 테라스 등으로 공간에 개성을 부여하세요.
직원을 고용하고 유니폼을 선택하고 메뉴와 가격을 정하고, 손님들과 유쾌한 대화를 나누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세요. 별 다섯 개 레스토랑을 향해 매진하거나 외식 체인 제국을 건설하세요.
심들을 외식에 데려가 맛있는 식사를 즐기세요. 브런치를 먹으며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고 가족과 시간을 보내며 연인과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지만 직접 요리할 필요는 없습니다.
모험적인 입맛을 가진 심들은 새로운 실험적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진지한 식도락가들은 요리의 걸작을 사진으로 찍거나 집에서 요리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