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생활 기술을 사용하면 침대나 욕실이 없어도 야외에서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또 채집으로 자연 속에서 다양한 것들을 찾아내 보세요. 크리스털, 개구리, 음식 등 다양한 것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생활 방식은 새로운 자연 유목민 야망을 가진 심에게 더없이 좋습니다. 새로운 재배 용기에 자연을 담아 실내로 가져와 테이블, 카운터, 선반 등에 올려놓을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3가지 특성 식물 애호가, 신비주의자, 훼방꾼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세상과 관계를 맺어보세요.
요정은 식물을 키우고, 타인의 기분을 바꾸는 등 다양한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요정 이야기 야망에서는 조화로운 요정의 길과 불협화음 요정의 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멋진 날개를 가진 요정 심을 만들고 자신만의 색상을 입혀 개성 넘치는 요정 심을 창조하세요! 또한 기발한 액세서리, 빛나는 문신 등을 추가하세요. 요정이 아닌 심들도 요정 가루를 사용하여 식물에 마법을 걸고 난쟁이요정에게 생명을 불어넣는 등 마법의 재미를 누릴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감정이 오래 지속되면 불균형 상태가 되고, 불균형 상태는 이상한 증세를 보이는 질병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치료제를 원한다면 새로운 약제술 작업대에서 약제술 기술을 연마하세요. 8가지 질병에는 각각의 치료제가 있으며, 기타 환상적인 효과를 갖는 14가지 레시피도 있습니다. 약제술 기술을 좋아하는 심은 집에서 심들을 치유할 수 있는 새로운 10단계 직업군인 자연요법사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엘릭서 지상주의자 야망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이니스그린은 심들이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는 녹음이 우거진 아름다운 마을로, 난쟁이요정들이 사는 조용한 해안가 동네인 애드모어 해변, 자연과 문명이 어우러진 스프루더리 숲, 마법의 숲 에버듀 등 세 개의 동네가 있습니다. 자연 어머니를 만나 요정이 되는 여정을 시작하는 것부터 글래스우드 나무 조각상을 이용해 스프루스 올마이티를 소환하는 것까지 다양한 모험이 기다립니다!